Facebook으로 마케팅하기 전에 이 작품 읽기

2020. 6. 4. 11:27카테고리 없음


Facebook으로 마케팅하기 전에 이 작품 읽기



너는 아마도 페이스북에 많은 친척들이 있을 거야.


대부분의 사람들은 친구나 가족과 연락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사용한다.


그렇긴 하지만, 당신의 고객들은 페이스북에 있는가? 만약 그렇게 생각한다면,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어느 정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효과가 있는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할 수 있도록 이 기사를 계속 읽어보십시오.




콘테스트를 하는 것은 팬들을 사로잡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적극적으로 마케팅하는 사람들에게 할인이나 상품을 주어라.


반드시 끝까지 따라가서 정말로 상을 주도록 해라, 그렇지 않으면 부정직한 사업가로 보일 것이다.




온라인으로 게시하는 모든 콘텐츠는 Facebook 페이지에서 연결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블로그를 쓴다면, 각각의 게시물을 당신의 페이스북에 연결하도록 하라.


트위터 계정을 페이스북 페이지에 링크하고 트윗이 나타나는지 확인할 수도 있다.




당신의 사업을 위해 페이스북 광고를 좀 내봐.


당신의 페이지에 글을 올리는 것은 여기까지 밖에 되지 않는다.


마케팅 노력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광고를 구입해야 한다.


그것들은 저렴하고 효과적이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스팸이 넘쳐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온라인 상태가 아닐 때에도 특정 도구를 사용하여 페이지를 모니터할 수 있다.


페이지에서 필터링할 키워드 목록을 설정할 수 있다.




페이스북 오퍼링을 사용하면,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콘테스트나 프리비를 빠르게 홍보할 수 있다.


제안을 설정한 다음 상태를 "홍보 게시물"로 변경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제안이 정말 좋다면, 당신은 그것을 비팬들에게 개방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다른 일을 하기 전에 먼저 청중을 쌓아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5,000명 이상의 팬층을 형성할 수 있을 때까지 마케팅에 많은 돈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숫자에 도달하면 전환율이 치솟는다.




받은 편지함이나 벽에 있는 코멘트에 응답하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회사와 거래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응대해야 할 의무가 있다.


너는 전화를 무시하지 않을 텐데 왜 페이스북 글을 무시하니?



그룹은 회사에 좋은 아이디어다.


이곳은 당신의 비즈니스가 질문을 던지고 고객들이 서로 소통하도록 격려할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는 할인과 그들에게 도움이 될 다른 모든 정보를 광고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 중 몇몇을 빨리 알 수 있다.




다른 사용자를 위해 Facebook 콘텐츠를 "공유 가능"으로 만드십시오.


페이지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사람들이 그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하게 할 것이다.


페이스북은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교류하는 것으로 살아간다.


청중들에게 귀중한 자원을 제공하기 위해 일할 때, 그들은 그들의 네트워크에 내용을 알려줌으로써 호의에 보답하고, 아마도 당신에게 더 많은 잠재 고객들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리더십 기회는 당신이 찾아야 할 것이다.


페이스북은 틈새에서 리더십을 쌓고 싶다면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의 틈새 영역에서 질문에 답하거나 통찰력 있는 코멘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브랜드를 사람들에게 친숙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이것은 더 많은 팬들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항상 Facebook 페이지에 코멘트를 허용하십시오.


악플을 당신의 페이지에 가까이 두지 않는 것은 현명해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 그것은 당신의 고객들로부터 듣는 것에 관심이 없다는 인식을 만들어낸다.




페이스북에서 만드는 관계를 육성하는 것은 중요하다.


사람들과 직접 대화할 때와 마찬가지로 온라인에서 대화하는 사람들과 신뢰를 쌓기 위해 시간을 들여야 한다.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한 가지 방법은 컨텐츠를 신선하고 이해하기 쉽게 유지하는 것이다.


충성 고객에게 거래 및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것을 결코 소홀히 하지 마십시오.




받는 모든 질문과 코멘트에 항상 응답하도록 노력하십시오.


공개적으로 게시된 의견과 이메일을 통해 귀하에게 전달된 의견은 모두 응답할 가치가 있다.


이것은 여러분 자신을 위한 더 많은 작업을 수반할 수 있지만, 여러분의 가입자들은 개인적인 감정에 감사할 것이 분명하다.




당신은 아마 페이스북 사용자일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고객의 잠재 고객으로부터 그것을 이해한다.


성공적인 페이스북 캠페인을 위해 이러한 조언과 여러분 자신의 지식을 활용해 보십시오.


당신은 증가된 수익과 투입된 노력 사이의 상관관계를 볼 수 있을 것이다.